-
- 취향 소비 사회로의 진입
- 2020.06.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사회. 취존(취향 존중)이 트렌드가 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원인으로 압축해볼 수 있다. 바로 문화와 기술. 이 둘은 서로 영향을 주고받으며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낸다.
-
- [Media Insight 1] 나이키 축구화를 신었다고 모두 호날두가 되는 것은 아니다
- 2014.10.10 12:00 | 광고계동향
- 익히는 것도 바빴는데, 최근에는 브랜디드 콘텐츠, 앰비언트 미디어, 바이럴, 유튜브, 모바일, 사물간 인터넷 등 새로 생겨나는 마케팅 기법과 좋아요, 공유, 팔로우 등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트렌드를 알아야 합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소비자의 트렌드를 힘들게...
-
- [어텐션, 크리에이터] AI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작품들, AI 크리에이터 4선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AI, OOO을 그려줘!” 명령어만 넣으면 그림이든 영상이든 AI가 뚝딱 만들어준다는 세상. 하지만 막상 AI 프로그램 앞에 앉으면 막막하다. 프롬프트 공부를 아무리 해도, ‘무엇’을 만들어낼지는 오로지 인간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창작의 영감을 주는 AI...
-
- 무용할 권리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얼마 전 엄마가 <인간극장>에 케냐 나이로비에 사는 한국 사람 이야기를 방송해준다고 연락이 왔다. 옛날 생각이 난다며 찾아보라고 했다. 30년도 더 된 내 기억 속 케냐의 모습이 많이 달라졌을까? 갑자기 케냐에서 보낸 어린 시절이 그리워졌다. ...
-
- ‘원형을 가진 기업’이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다 - ‘브랜드 세계관’의 시대 - ‘융 심리학의 원형’을 활용한 마케팅
- 2024.04.29 12:00 | HS Ad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
-
- 이노션, 동남아시아 지역 내 ‘고객경험 비즈니스’ 확장… 하이브와 손잡고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 프로젝트 기획 및 현장 운영
- 2024.01.29 12:00 | INNOCEAN Worldwide
- 태국 최대 리테일 그룹 시암 피왓(Siam Piwat)과 파트너십을 맺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태국 방콕에서 K-pop 아티스트 ‘세븐틴’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프로젝트,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방콕>을 기획 및 현장 운영하며 아시아 지역 중심 ‘고객경험 비즈니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