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는 거대한 크리에이티브의 파도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하루에도 수백 편의 광고가 온에어 되고, 그중에서 획기적이라거나 전율, 감동을 줄 정도로 눈에 띄는 광고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그러다 이 광고를 만났다.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Taycan)’의 한국 런칭 캠페인 영상이다. ‘
-
- 「맥심」 좋은 커피와 좋은 영화는 오래도록 곁에 남는다 동서식품 <맥심 X 유니버셜 에디션> 캠페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는 몇 년 전부터 커피믹스와 잘 어울리는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오고 있다. 이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시키는 기본적인 역할 외에도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와 제품에 새로움(newness)과 트렌디함을...
-
- 「맥심」 좋은 커피와 좋은 영화는 오래도록 곁에 남는다
- 2020.12.15 12:00 | CHEIL WORLDWIDE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는 몇 년 전부터 커피믹스와 잘 어울리는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오고 있다. 이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시키는 기본적인 역할 외에도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와 제품에 새로움(newness)과 트렌디함을...
-
- 지금 맞는 이야기
- 2020.11.05 12:00 | HS Ad
- 세상 모든 이야기들이 맞는 이야기가 되려면 ‘때’가 되어야 합니다. 집을 떠나서 사람들을 만나고 경험하고 모험하라는 메시지는 너무나 흔한 이야기였습니다. 그만큼 모두가 인정하는 메시지였죠. 하지만 이제 달라졌습니다.
-
- 전일본CM방송연맹(ACC), ACC CM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 2013.12.23 12:00 | 선전회의
- 치요다구의 유라쿠쵸 아사히홀에서 제53회 ‘ACC CM페스티벌’ 시상식을 개최했다. 모두(冒頭)에서 타카다 다사이(高田坦史) 이사장은 “아베노믹스에 의해 광고 시장은 회복의 조짐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도쿄가...
-
- '숫자'가 모든 것을 말해 주지는 않는다.
- 2010.05.19 12:00 | HS Ad
- 찾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차별화된 믹스별 집행 및 이를 비교하는 작업이 필요하고, 또한 동일한 광고 메시지로 타 플랫폼의 영향을 받지 않는 온라인만의 효과측정이 필요한데, 이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캠페인은 실행이 대단히 어려울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