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어느 인터뷰에서 ‘스탠리(Stanley) 텀블러’를 소개하며 언급한 말이다. 지난
-
- [Global Creative]또다시, 올림픽 입니다
- 2016.08.03 12:00 | 광고계동향
- 글 이자영 TBWA KOREA Media Arts Lab 기획팀 부장
-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 [Leader's View] 펜타브리드의 임팩트 비즈니스
- 2016.06.28 12:00 | 펜타브리드
- 생활문화공유기업 펜타브리드의 # 임팩트 비즈니스 임팩트 비즈니스라는 용어가 나온 지는 꽤 됐지만 우리 사회에 아직 생소한 용어일 겁니다. 1997년 외환위기를 거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넓어졌습니다. 과거처럼 돈만 버는 기업이 아니라...
-
- [Cheil’s Up ll] 스무 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로!
- 2015.03.13 12:00 | CHEIL WORLDWIDE
- 글 홍승표 프로 캠페인 5팀 sp0214.hong@samsung.com IT 시장에서 매년 1~3월은 연말연시, 졸업 ?입학 시즌이 겹치는 연중 최대의 성수기다. 삼성전자는 1996년 최초로 이 시즌을 ‘아카데미’로 명명(命名)한 후, 업계 리더로서 IT 판촉 시장을 이끌어...
-
- [Cheil’s Up ll] 냉장고는 왜 그린란드까지 갔을까
- 2015.01.29 12:00 | CHEIL WORLDWIDE
- 글 최윤민 프로 이유신 CD팀 yoonmin.choi@samsung.com 프리미엄 냉장고도 생소한 우리나라 생활 가전 시장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출시된다고 했습니다. 가격은 기존 모델의 세 배에 달하는데 겉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대체 이 냉장고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