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일본CM방송연맹(ACC), <스즈키CM상>&
최종 결정 - 2013.07.16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스즈키CM상>&<ACC 이사장상> 최종 결정 전일본CM방송연맹(ACC)이 제49회 <스즈키CM상>과 제50회 <ACC 이사장상> 수상자를 최종 선정, 발표했다. 스즈키CM상은 나가타 케이지(永田圭司 캐논 마케팅 재팬 커뮤니케이션...
- 전일본광고연맹, <젠코렌 일본 선전상> 수상자 발표
- 2013.06.24 12:00 |
- ‘마츠시타상’에 도요타 아키오(豊田章男 도요타 자동차 사장), ‘쇼리키상’에 켄조 도오루(見城徹 겐토샤 사장), ‘요시다상’에 아다치 나오키(足立直樹 톳판인쇄 회장), ‘야마나상’에 우노 아키라(宇野?喜良 삽화 화
- 아시아·마케팅연맹, ‘AMF 아시아·마케팅 회의’ 개최
- 2012.09.11 12:00 | 선전회의
- 해외 광고계 소식을 보고, 우리나라의 광고계와 비교 적용해보자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65호
- 2010.07.13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65호 - CF업계 "재범 잘 왔다", 프로모션 및 BTL업계 현황 조사 外
- 일본 -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광고사례
- 2010.02.08 12:00 | HS Ad
- 광고전략을 둘러싼 여러 환경이 변화하는 지금, 소프트뱅크의 광고전략이 시대적 흐름의 역행으로 실패사례로 기억될 것인가, 아니면 성공사례로 남아 또 다른 흐름을 만들 것인가, 흥미로운 결과가 기대된다.
-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 2024.07.03 12:00 |
-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