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럽/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 2017.09.2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사업자로 지정했다. 조사 결과, 런던지하철 승객들은 지하철 역사 승강장에서의 평균 3분 및 전동차 내에서 13분 체류하는 동안 마주치는 광고물과 관련하여 6배나 높은 상기율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하철 승강장 내 무상 와이파이의
-
- 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 [케빈 로버츠. 서돌]
- 2007.04.04 12:00 |
-
-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
- 작곡가이자 작사가, 보컬이 된 AI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 ‘AIDEA’는 AI와 IDEA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AI를 결합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웰푸드의 <빵빠레츄레이션> 캠페인 사례를 바탕으로 ‘Suno ai’를 다룹니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
-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오른쪽) 대표를...
-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