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전히 세심한 사자
- 2021.07.08 12:00 | HS Ad
- 82세 할머니가 할 수 있는 가장 강한 행동은 뭘까요? 2020년 인도 뉴델리의 샤힌 바그에는 여성들이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평화롭게 앉아서 침묵을 지키다 돌아가는 일입니다. 이 침착하고 조용한 일을 그들은 멈추지...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인재 영입을 위한 무한경쟁! 아이디어 넘치는 대학교 광고
- 2019.02.27 12:00 | HS Ad
-
얼마 전 드라마
이 히트하면서 유명 대학교와 입시 제도에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었었죠. 대학교의 설립 목적은 기본적으로 ‘학문과 연구의 보금자리’ 입니다. 설립 목표가 같은 만큼 그 성격도 크게 다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만도 180개가 넘는...
- [It Place] 나만의 장난감 친구를 만나는 곳, 금자동이 쓸모
- 2018.04.26 12:00 | 펜타브리드
- 5월 5일이 다가옵니다. 아이들은 벌써 들떠 있습니다. 엄마, 아빠, 이모, 삼촌이 선물을 사주겠다는 약속을 했거든요. 모두 제법 고가의 장난감입니다. 가격뿐인가요. 장난감도 신상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요괴워치, 겨울왕국이 가는 곳마다 품절 사태를 빚을 때가 엊그제...
- [Best Creative] 경동나비엔 - ‘콘덴싱이 옳았다-우리 아빠는요’ 편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아빠는 지구를 지켜요!” 콘덴싱이 옳았다. ● 경동나비엔 - ‘콘덴싱이 옳았다-우리 아빠는요’ 편 글·정리 편집부 최근 가장 큰 이슈는 단언 ‘미세먼지’가 아닐까 싶다. 지금보다 더 심각하고...
- [Special Issue 3]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캠페인 소고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역사에 포지셔닝하라 조재일 |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홍보기획팀장 - 現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홍보기획팀장 - 現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 前 웅진그룹 홍보팀장 홍보환경과 목표 2번의 올림픽...
- [It Place] 자신만의 삶의 파도를 타라! 바루서프 양양
- 2018.01.25 12:00 | 펜타브리드
- 누구나 '자유'를 갈망한다. 하지만 아무나 시도하지 못한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거나 비트코인으로 대박 난 사람이 아니고서야, ‘안전함’이라는 사슬을 풀고 자신만의 길로 용기 있게 나아가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세상에 예외란 반드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