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나는 LG Healthy Home 캠페인 스토리
- 2021.10.21 12:00 | HS Ad
- 올 한해 “메타버스”는 IT 및 게임 산업 분야뿐만 아니라 하나의 사회/문화 현상으로서 확산되어 마케터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만한 화두가 되었습니다. 런칭 1년 만에 1억 3천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네이버 제페토, 동물의 숲에서 진행된 미 대선 홍보,...
- [Media Insight] 빅데이터, 그리고 디지털마케팅
- 2015.08.12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구환 옐로모바일 마케팅연구소 소장 배달의 민족이 깜짝 발표를 했다. ‘바로결제’의 수수료를 8월 1일부터 제로로 하겠다는 내용이다. 전체 매출 비중의 30% 정도를 차지하는 바로결제 수수료를 포기한다는 것이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의미인지...
- [D-Trend/Critique] 쇼핑, 어디까지 가봤니? vs 반띵 살롱 플리마켓
- 2014.10.2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시작하면 헤어 나오지 못해 ‘개미지옥’이라 불리는 해외 직구. 모두 스스로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의 노력이다. 쇼핑, 어디까지 가봤니? “헬로 코리아! 만나서 반가워요. (…) 한국에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가요? 참...
- [Close up ②] 광고계 인재헌팅채널 KOSAC(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 2010.10.06 12:00 | 광고계동향
- “1학년부터 학점을 관리하고, 자격증도 여러 개 따두고, 토익점수도 어느 정도 만들어놓았어요. 하지만 졸업해도 갈 곳이 없어서 일단 휴학을 하기로 했어요.”, “신입사원을 뽑으려면 이력서를 검토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그리고 뽑은 신입사원을 교육하려면...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아버지에게 커피차 전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 코리아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blip)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직장과 집으로 커피차를 깜짝 선물하는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이벤트를 5월 8일 동작소방서에서 진행했다. 동작소방서에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