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명성을 얻어야 부가 따른다
- 2006.01.11 12:00 |
- 서명 : 명성을 얻어야 부가 따른다 저자 : 찰스 J.폼브런 외 출판사 : 서울출판미디어 페이지수 : 324쪽 ISBN : 8973081314 이 책은 단순히 평판의 중요성만을 역설하는 것이 아니라, 실증적인 재무지표를 추적하여, 평판과 경영의 관련성을 입증한다. 또한...
-
-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엔진 : 디자인-브랜드-명성(SERI 연구에세이 50)
- 2007.03.07 12:00 |
-
- 에버레인_ 더 투명해진 패션의 가치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 [Special Report]
- 2018.06.14 12:00 | KAA저널
- 최근 해외에서 디지털관련 광고의 화두는 단연 투명성(Transparency)이다. 투명성에 대한 문제는 거짓뉴스(False news)에서 시작이 되었는데, 결국 광고에서도 엉터리 광고 효과에 대한 데이터 조작(Ad fraud)과 광고를 봤는지에 관한 가시성(viewability) 문제가 심각하게...
-
- [Close Up] 방송통신위원회, 협찬 고지 투명성 제고 및 형식 규제 개선 추진
- 2015.09.09 12:00 | 광고계동향
- 글 ┃ 편집부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지난 7월 20일(월) 공포된 「방송법 시행령」의 개정 사항을 반영하여 협찬 고지의 허용 범위를 확대하고, 협찬 고지 허용시간·횟수·위치·고지 방법 등 형식 규제를 대폭 개선한다. ...
-
- Strategy Study_All about the ‘LG Way’ _ 업체 선정과정의 투명화
- 2009.04.29 12:00 | HS Ad, 2009년 03-04월 218호
- 정도경영에 대한 공식적인 견해는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정직’으로, 원칙과 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일하는 것, 둘째 ‘공정한 대우’로, 모든 거래관계에서 공평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하게 대우한다는 것, 셋째 ‘실력을 통한 정당한 경쟁’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