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s upⅠ] 마이크로 모먼츠 시대, 광고가 내게 말을 걸어온다 <갤럭시 S9 큐브애드> 캠페인
- 2018.05.04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 소비자들은 모바일 검색을 통해 자신의 니즈를 즉시 충족하는 성향을 보인다. 이러한 마이크로 모먼츠는 최근 변화의 바람 속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이다. <갤럭시 S9 큐브애드>는 마이크로 모먼츠의 중요성을 반영한 캠페인으로, 이를 위해 우리는 몇 가지 관점의...
- [Cheil Worldwide News] D&AD 광고제 금·은·동 석권 외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
- [Leader's view] 일상을 바꾸는 SMART APP
- 2016.05.10 12:00 | 펜타브리드
- 정체된 모바일 라이프를 살아가는 당신을 위해 # 일상을 바꾸는 스마트 앱 알람 앱 소리에 눈을 뜨고, 캘린더 앱으로 다음 날의 스케줄을 확인한 후에야 잠이 든다. 이 글을 읽는 대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하루의 패턴일 것이다. 이제는 ‘정보 활용 능력=모바일...
- [Brand & Communication] 고요한 바다에 묵직한 돌직구를 날리다, 웅진 씽크U수학 캠페인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유민욱 Plan S/Planning Factory, minuk1.you@oricom.com 수학을 초등 학습지 시장의 ‘Entry 과목’이라고 한다. 초등시장의 경우 학습지 선정의 1차 기준이 되는 과목이 바로 수학이며, 이를 통해 나머지 과목에 대한 연쇄 구매가 일어나는 경향이 나타나기...
- [Special1]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우리의 갈 길은?
- 2013.09.24 12:00 | CHEIL WORLDWIDE
- 규모의 빅 이벤트는 매년 3월 개최하는 ‘리:씽크(Re:Think)’ 컨퍼런스와 6월에 개최하는 ‘오디언스 메저먼트(Audience easurement, 이하 AM)’ 컨퍼런스이다. ‘리:씽크’가 주로 마케팅 관련 이슈를 논의하는 자리라면 AM 컨퍼런스는...
- [특집 Ⅳ] 소셜 미디어 시대, 마케팅의 미래전망
- 2011.12.22 12:00 | CHEIL WORLDWIDE
-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세계경제는 시장경제 주도에 의해 고성장을 가져왔던 과거의기준이 맞지 않은 옷이 되어 버렸다. ‘뉴노멀’이란 낮은 경제성장률, 고실업, 국가부채 및 재정상황 악화 등 이전과는 다른 체질로 경제가 바뀌고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채권운용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