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상의 색(色) 다른 경험, “A Life Extraordinary” | LG x Moooi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 2024.07.10 12:00 | HS Ad
- 올해 2024년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Moooi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펼친 LG전자 H&A사업부. LG의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Moooi의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
- 「GETTT」 취향을 렌탈하거나 소유하거나 신개념 취향 저격 이커머스 ‘GETTT’ 론칭
- 2021.12.10 12:00 | 제일매거진
- ‘Get the Taste(취향을 얻어라)!’라는 의미를 담은 ‘GETTT’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이커머스 서비스이다. 제일기획의 자회사 제오기획이 론칭한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를 소개한다.
-
- HS애드, 침묵의 미장센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까사미아의 새로운 캠페인 런칭
- 2021.10.05 12:00 | HS Ad
- 지난 11일 HS애드가 신세계 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의 새로운 캠페인을 런칭한다 밝혔습니다. 4년전 신세계 그룹의 인수 후 선보이는 까사미아의 첫 캠페인으로서, 유행이나 추세에 휩쓸리기지 않고 나를 닮은 공간을 연출해 주는 감각적인 ‘라이프 씬...
-
- 독립을 꿈꾸는 2030을 위한 주거 트렌드, 코리빙(Co-living) 하우스
- 2021.09.23 12:00 | HS Ad
- 집에서의 시간이 더욱 길어지면서 주거환경은 개인 삶의 질을 판가름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 집은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 그 이상의 의미가 있죠. 코리빙 하우스는 &l
-
- 지구와 다음 세대를 위한 가치 소비, 제로웨이스트 (Zero Waste)
- 2020.12.29 12:00 | HS Ad
- 어느덧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습니다. 올해만큼 일상에서 큰 변화를 겪은 시기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에게 힘들고 어려웠던 2020년, 그 어느 때보다도 건강과 안전한 삶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아진 한해였죠.
-
- 「GETTT」 취향을 렌탈하거나 소유하거나
- 2020.12.15 12:00 | CHEIL WORLDWIDE
- ‘Get the Taste(취향을 얻어라)!’라는 의미를 담은 ‘GETTT’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이커머스 서비스이다. 제일기획의 자회사 제오기획이 론칭한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