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REPORT] 지속가능한 표현전략으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해야, 2012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및 향후 전망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오창일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과 교수, yessiroh@hanmail.net 고감도 안테나를 갖고 있는 광고회사는 각종 조사를 통해 시대의 키워드와 트렌드를 잡아내어 분석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보고서에는 광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패러다임에 관한 중요한...
- 영상 이론과 실제
- 2012.11.20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영상 이론과 실제
-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 플랫폼
- 2021.06.21 12:00 | 대홍기획
- 글 김유나 / 서울예술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 센터장을 역임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연구한다. 저서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스마트 광고...
- [Marketing Insight] 소셜 평판(評判) 관리 마케팅 ②_소셜 평판 척도에서 윤리성은 절대적
- 2013.11.12 12:00 | 광고계동향
- 소셜평판관리마케팅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업평판척도를 연구하고 개발한 스위스 IMD 경영대학원 ‘로사 전’ 교수와 트리플 미디어 중에 Earned 미디어로서 공감과 소셜미디어 관계를 연구한 일본 소셜미디어 컨설턴트 ‘사이토 토오루’의...
- 3분짜리 광고하기... 30초 광고 6번하기
- 2010.05.20 12:00 | HS Ad
- 얼마 전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면서 최종 소재를 무려 8가지 방식으로 변환해 제공했다.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용은 여전히 SD급인 디지-베타(Digi-Beta) 방식의 테이프로 했으나, 인터넷용으로 세 가지 방식의 데이터를, 그리고 전광판 및 미디어폴(Pole)용으로 또...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 2024.04.11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