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자아는 몇 개입니까? 일상이 된 '멀티 페르소나’
- 2020.03.16 12:00 | HS Ad
- 지난 한 해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달구었던 스타를 꼽으라면 ‘유산슬’, ‘펭수’, ‘카피추’를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이들 모두 각각의 상황에 따라 본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인격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죠.
- 바쁜 현대인을 위한 몰아보기 서비스! 핵심만 요약한 서머리 콘텐츠
- 2020.03.05 12:00 | HS Ad
- 직장인의 64.5%가 자신을 ‘타임푸어(Time-Poor)’라고 생각한다는 잡코리아의 2019년 설문 결과가 있습니다. 무려 과반수를 훌쩍 뛰어넘는 사람들이 시간 부족 현상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죠. 이렇듯 일에 쫓겨 자신을 위한 자유 시간이 없는 사람직장인의 64.5%가 자신을...
- 편하고 싶은 사람들, 컴포터리안! 빅데이터로 보는 현대인 트렌드
- 2019.06.14 12:00 | HS Ad
- 어벤져스처럼 우주를 구하는 것도 아닌데 그저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일이 지치고 힘들게 느껴진 적, 혹시 있으신가요? 공부, 집안일, 회사일 등 '할 일'은 해도 해도 끝나지 않고 그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를 지배하게 되죠. 하지만 이렇게 '편하고 싶은 마음'은...
- 내게 없는 것과 네게 있는 것의 만남! Combinable, 6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6.07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드가 셀러브리티, 문화예술 장르와 협업하는 일은 오래전부터 꾸준히 활용돼온 전략인데요. 여기에 더해 최근에는 콜라보에 ‘공간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디뮤지엄은 패션, 미용 브랜드의 론칭 행사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명품 시계 브랜드 론진은 부암동...
- 봄 시즌엔 <벚꽃엔딩>보다 벚꽃 한정판 마케팅이 대세?
- 2019.04.05 12:00 | HS Ad
- 4월은 봄의 전령인 벚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벚꽃 하면 흔히 ‘벚꽃연금’으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떠올리지만, 이 시기에 매출이 오르는 것은 음원만이 아닙니다. 벚꽃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흡수하는 꽃인 만큼, 식음료부터 패션까지 많은...
- [News Brief] 우리의 인생을 180°바꿔 주는 180개의 키워드,「로꾸거」
- 2018.04.16 12:00 | 광고계동향
- 「로꾸거」에서 키워드로 제시하는 다양한 ‘거꾸로 발상’은 꼭 창의적인 학습이나 직업에서만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생활 속 희로애락과 함께 존재하면서도 쉽게 느껴지거나 발견되지 못했던 재미있고 의미 있는 소재들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