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END/LIFE] 여행, 일상이 되는 순간! 집 떠나서 ‘한 달 살기’
- 2018.10.16 12:00 | HS Ad
- 해외여행객 3천만 시대에 접어드는 요즘, 여행은 어느새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주말이나 연휴같이 쉬는 날이 있을 때면 어김없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짧지만 새롭게 휴식을 즐기며 일상을 살아가기 위한...
-
- [월드와이드]해외 불법옥외광고물법·규제 검토와 시사점
- 2016.01.13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최근 우리나라는 불법옥외광고물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법적 제재와 자율규제가 기대에 못 미치는 상황. 이런 우리와 달리 미국, 영국, 프랑스 등 해외 선진국에서는 법적 제재와 민간 규제를 통해 엄격히 불법옥외광고물을 정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법과...
-
- [Global Media Column] Global Media의 현재와 미래 Global Media Column을 마치며
- 2014.05.30 12:00 | CHEIL WORLDWIDE
- 지금까지 Global 미디어팀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미디어 운영 특징과 글로벌 미디어 트렌드를 주제로 <Global Media Column>을 연재했다. 지난 칼럼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향후 글로벌 미디어의 경향을 예상하는 것으로 2013년 <Global Media Column>을 마무리...
-
- 바이럴이 되기 위해서는..
- 2013.08.16 12:00 | HS Ad
- 지금은 브랜드를 떠나, 모든 사람들은 사이트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원하고, 더 많은 팬수를 원하며, 팔로워 (follower) 수도 많아져서 최대한 많은 인터렉션이 일어나길 바란다. 더 이상 TVC 하나로 소비자와는 남다른 관계를 맺지 못할 것이다. 싸이의 “강남...
-
- KAAA NEWS l 일본광고업협회 사무국 방문단 우리 협회 방문 外
- 2010.08.18 12:00 | 한국광고업협회보
- 일본광고업협회(JAAA) 사무국 방문단이 지난 7월 29일 우리협회를 방문해 양국 광고업계의 주요 관심사와 아시아광고업협회(CAAAA)의 주요 현안 등에 대해 실무협의를 진행했다.
-
- 크리에이티브 순위 도입의 바람직한 방향은?
- 2009.09.25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해 6월 방송광고에 대한 법적 사전심의가 위헌판결을 받았다. 광고계는 한껏 상기되으며, 이유는 바로‘크리에이티브’였다. 그 동안 꼭꼭 숨겨놨던 광고인들의 끼를 한껏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기도 했다. 대부분의 광고회사가 크리에이티브 능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