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 Communication] 골프로드 원정대, 세상에 없던 골프 원정을 떠나다, 2013년 골프존 기업PR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hyoungsoonchoi@oricom.com 흔히들 ‘골프존 = 스크린골프’를 떠올린다. 하지만 골프존은 골프에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루는 Total Golf 기업이다. 이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2012년 부터 60초짜리 기업PR광고를 시작으로 ‘우리는 세상에 없던...
-
- [BRAND REPORT] 비주얼 아이덴티티에서 시작되는 러브마크 만들기 골프존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축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창수 팀장, 골프존 브랜드전략팀, coolww@golfzon.com 꼭 브랜드나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라 할지라도, 우리는 흔히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러브마크 하면 애플, 코카콜라, 나이키, 스타벅스 등을 떠올리곤 한다. 이러한 글로벌 러브마크의 공통점은...
-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
-
- 운동 삼아, 취미 삼아! MZ세대가 골프장으로 향하는 이유는?
- 2021.06.23 12:00 | HS Ad
- 수 있는 산으로 향했습니다. 최근 이와 비슷한 이유로 골프에 빠진 MZ세대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SNS에 ‘#골프스타그램’을 검색하면 160만 건 이상의 게시물이 뜰 정도로 많은 사람이 골프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 기성세대의 전유물로...
-
- 고객의 일상을 5G로! HS애드 어벤져스 인터뷰
- 2019.05.30 12:00 | HS Ad
- 사람들에게 2019년 가장 뜨거운 이슈를 묻는다면 모두가 입을 모아 '5G'를 외칠 것입니다. 그만큼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5G는 사회 전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기술이죠. 특히 소비자들은 LG유플러스 5G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LG V50 씽큐(ThinQ) 듀얼스크린의 찰떡...
-
- [마케팅 레시피] VR, 마케팅을 여는 판도라의 상자
- 2016.05.20 12:00 | CHEIL WORLDWIDE
- 글 편집실 VR, 마케팅을 여는 판도라의 상자 군사, 오락,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던 VR이 이제 마케팅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동감 있게 미리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