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홀름은 수년 동안 지속 가능성에 대해 연구해 왔지만, 역사적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해 많은 소통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르칸트는 기후 중립적인 달을 생산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와 함께 지속 가능성 캠페인을 만들고, 이번 투자의 결과인 순 제로 툴 스틸을 발표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 캠페인의 목적은 지속 가능성 노력을 강조하고 미래 비전에 대한 공허한 약속이 아니라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이 실제 행동에 기반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후 중립적인 달에 그들이 무엇을 성취하고 있는지와 그 노력의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러 단계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기후 중립적인 달에 지속 가능한 활동을 강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캠페인을 위해 눈에 띄고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한 시각적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 자체 제작을 연상시키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 노력을 명확하게 암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스웨덴 일간지에 디지털 및 인쇄 형식으로 현지 및 전국적으로 게재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우드드홀름의 자체 웹사이트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채널에서 국제적으로 상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