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Safe Foundation : Blindfold 2019.05.15 12:00
hyunpark05 조회 59 / 덧글 0
Road Safe Foundation : Blindfold 

무선 이어폰 유행이 불면서 모두들 이어폰을 꽂은 채로 길을 걷는 걸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걷는 건 좋지만 이런 행동은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눈 앞의 위험만 조심하면 될 게 아니라 뒤에서 다가오는 위험도 조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광고는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낀 채로 거리를 걷는 것이 눈 앞을 가리고 걷는 것처럼 사고나 위험에 취약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Road Safe Foundation의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Ogilvy, Gurgaon, India
Creative Director: Shailender Mahajan
Art Director: Deepak Malhotra
Copywriter: Krishna Mani, Aastha Gandhi
Photographer: Shirish Sen
Road Safe Foundation ·  헤드셋 ·  도로 ·  안전 ·  사고 ·  눈가리개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