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통해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요. 여기 Coca-Cola 병을 따고, 캔을 따고, 컵에 따르는 사진이 있습니다. "이걸 듣지마세요"라는 메세지도 함께요. 하지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은게 사람의 본성이라 그런걸까요. 듣지말라고 하는데도 시원하게 병뚜껑을 따는 소리와 탄산이 터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요. 보는 이미지를 넘어 "듣는" 이미지를 만들어 낸 Coca-Cola 의 재밌는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DAVID the Agency, USA
Managing Director / Global COO: Paulo Fogaça
Executive Creative Director: Ricardo Cas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Juan Javier Peña Plaza
Associate Creative Director: Fernando Pellizzaro
Associate Creative Director: Jean Zamprogno
Art Director: Andy Tamayo
Copywriter: Alex Allen
Creative Coordinator: Cristina Cornejo Ayala
Head of Global Production: Veronica Beach
Producer: Renata Neumann
Producer: Ricardo Ceballos
Director of Strategy: Jon Carlaw
Senior Brand Planner: Matias Candia
Head of Account Management: Carmen Rodriguez
Account Director: Stefane Rosa
Account Supervisor: Jenny Gobel
Account Executive: Nneoma Chukwue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