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서 도구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 골프에서 골프채는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골프 전문업체인 코브라는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제품의 성분을 중심으로 광고하고 있습니다.
"Yes, they're real.
100% titanium. No plastic or silicone.
Introducing the Cobra Bio Cel"
100% 티타늄 성분의 골프채를 여성의 비키니 형태로 나타내면서
실리콘이 제품의 성질에 포함되지 않았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다르게 보면 '실리콘=가슴성형'이라는 기존의 인식
그리고 제품과 함께 녹아드는 광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00% 티타늄 성분의 골프채를 여성의 비키니 형태로 나타내면서
실리콘이 제품의 성질에 포함되지 않았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다르게 보면 '실리콘=가슴성형'이라는 기존의 인식
그리고 제품과 함께 녹아드는 광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Advertising Agency: VML, USA
Chief Creative Officer: Debbi Vandeven
Executive Director / Insights: Gard Gibson
Executive Creative Director: John Godsey
Creative Directors: Stephen Martin, Allison Pierce, Ryan Simonet
Associate Creative Director: Ben Carmean
Retoucher: Scott Sto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