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칸 라이온즈는 '글라스 라이온'부문을 신설했습니다.
양성평등의 메시지를 훌륭하게 담아낸 광고에게 상을 주는 부문입니다.
이렇듯 예전보다 양성평등이 중요한 가치가 되었지만, 아직 현실은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실제 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를 반영해 유리천장의 현실을 일깨워주는 UN WOMEN의 광고입니다. : )
![](http://thumb.ad.co.kr/article/54/12/18/58/i/406616.jpg)
![](http://thumb.ad.co.kr/article/54/12/18/58/i/406616-1.jpg)
![](http://thumb.ad.co.kr/article/54/12/18/58/i/406616-2.jpg)
Advertising Agency:Miami Ad School, New York, USA
Art Director:Hugho Wahledow, Carl Larsson
Copywriter:Paula Halldin, Claudia Il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