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리서치애드]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05.03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1.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024년 2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05.03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매조미디어]오픈채팅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 2024.05.02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개인의 취향은 점점 세분화되고, 관심사는 더욱 다양해지는 시대입니다. 원하는 주제로 누구나 쉽게 채팅방을 개설하고, 누구나 쉽게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픈채팅 서비스는 이렇게 잘게 쪼개진 관심사를 모두 수용하며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맺는 관계에 거부감이 없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오픈채팅의 역할은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모르는 타인과의 교류 목적 뿐만 아니라 정보를 습득하기 위한 채널이자, 기업/학교/모임 등 단체와 소통하는 창구가 되기도 합니다. 이번 INSIGHT M 5월 호에서는 사람들이 오픈채팅에서 어떤 주제로 대화하고, 어떤 목적으로 참여하는지, 그리고 오픈채팅 서비스 내 광고는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인포그래픽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5월 | 2024.05.02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MEDIA&MARKET REPORT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2024년 4월] MEDIA AD ISSUE | 2024.04.22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년 4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4.22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네이버, 웹툰 ip 활용한 광고 상품 출시 > 웹툰IP 활용 수요 지속 증가 전망 - 네이버, 다음, 숏폼 서비스 강화 > 숏폼 콘텐츠 다양성 및 창작자 확보 노력 - 프로야구 개막, 티빙 독점 생중계에 맞선 차별화 중계 서비스 도입 [MARKET ISSUE] - 2023 인터넷이용실태조사 발표 >AI 서비스 이용률 50% 돌파, 활용 일상화 - 5조 원 반려동물 시장, '펫테크' 주목 >통신 3사의 펫테크 서비스 경쟁 활발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4.08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미디어트렌드 - 챗GPT는 이용 문턱 낮추고 구글 AI검색은 유료화 검토 - 배달앱 ‘무료 배달’ 경쟁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네이버 클립, 첫 ‘클립 특파원 챌린지’ 진행 - 네이버, 소규모 골프 모임부터 골프 대회까지 지원하는 ‘MY골프’ 선보이며 커뮤니티 기능 강화 - 네이버, 블로그 모먼트와 클립 통합해 블로그 창작자에게 강력한 숏폼 서비스 제공 - GFA 앱 전환 캠페인 기능 오픈 카카오 - 카카오, 카카오톡 ‘펑’에서 ‘요즘 춘식이’ 연재 - 카카오, 정신아 대표이사 선임 - 카카오, 모바일 다음(Daum)에 ‘숏폼’ 탭 오픈 - 모먼트 예상 모수 변경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800만 회원의 공부시간 기록 앱 <열품타> - 생성형 AI 브랜디드 콘텐츠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50대 | 2024.04.02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1. 미디어 이용 행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포털 사이트 | SNS | 카페·커뮤니티 | 인스턴트 메시지 2.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커머스 멤버십 및 쇼핑 관련 서비스 등 3. 광고 이용 행태 전체 광고 | 디지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등 4.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팝업스토어 | 앱테크 | AI | 기타 마케팅 이슈 등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40대 | 2024.04.02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1. 미디어 이용 행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포털 사이트 | SNS | 카페·커뮤니티 | 인스턴트 메시지 2.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커머스 멤버십 및 쇼핑 관련 서비스 등 3. 광고 이용 행태 전체 광고 | 디지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등 4.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팝업스토어 | 앱테크 | AI | 기타 마케팅 이슈 등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30대 | 2024.04.02
| 인크로스 (인크로스)
1. 미디어 이용 행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포털 사이트 | SNS | 카페·커뮤니티 | 인스턴트 메시지 2.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커머스 멤버십 및 쇼핑 관련 서비스 등 3. 광고 이용 행태 전체 광고 | 디지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등 4.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팝업스토어 | 앱테크 | AI | 기타 마케팅 이슈 등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