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번 주말에 에버랜드 갈까? 에버랜드 365 캠페인
-
2024.05.17 09:56
| CHEIL WORLDWIDE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 촉박하게 진행할 수밖에 없다.
-
-
결과 아닌 과정에 주목하다, 쥬비스 다이어트 캠페인
-
2024.05.17 09:51
| CHEIL WORLDWIDE
-
새해가 되면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목표로 뽑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헬스장은 갑자기 몰린 사람들로 분주해지고, 여기저기 다이어트 식을 검색하는 이들도 많다. 다이어트 계획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기록하며 의지를 다져보지만, 안타깝게도 맛있는 음식 앞에 좌절한 경험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
-
당신을 AI 라이프로 초대하는 고무장갑
-
2024.05.17 09:46
| CHEIL WORLDWIDE
-
‘AI 기술’과 ‘우리 일상’ 사이의 거리
누가 집안일 좀 해줬으면 하는 생각을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 이제 AI가 그 ‘누가’가 될 수 있는 시대. 그런데 아직 사람들은 AI 하면 자율주행이나 Chat GPT를 떠올리지, 먼지 쌓인 우리 집 바닥을 떠올리지 않는다. AI 가전이 일상 속에 침투하지 못했다고 할까. 내구성이 중요했던 모터 가전에서 브레인이 핵심인 AI 가전으로의 패러다임 전환기에 사람들을 AI 라이프로 초대하는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
-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
2024.05.02 05:40
| HS Ad
-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1:51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0:03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관심 속에
우리나라 건강식품의 시장 규모는 5년 새 약 40%가 성장한 6
조원을 돌파했고 가구당 한 해 평균 약 40만원을 건강
-
-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국민 게임 ‘서든어택’이 라면 ‘부모님 안부’라는 게이머들의 세대 불문 공감대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03:17
| CHEIL WORLDWIDE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
-
여행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다, SOL트래블 체크카드
-
2024.04.23 03:10
| CHEIL WORLDWIDE
-
몇 년 전만 해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환전이었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예산을 계획하고, 그만큼의 금액을 환전한다. 각양각색의 외국 화폐를 보며 여행에 대한 설렘에 부풀었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