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SM5,웰빙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또 하나의 가치를 더하다!
- 2008.10.13 12:00 |
- 알리기 위한 신규 광고를 오는 10월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이번 광고는 특히 차 안의 웰빙과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멀티-스팟(Multi-Spot, 단일 브랜드에 관한 광고를 여러 편 제작하여 선보이는 방식)’으로...
- 르노삼성자동차 QM5, 올 여름 ‘해변’에서 QM5만의 차이를 즐겨라!!
- 2008.07.04 12:00 |
- 2009년형 르노삼성자동차 QM5만의 제품 특장점을 알리는 광고 런칭 ‘파노라마 선루프’와 ‘클램셸테일게이트’ 제품의 특징을 ‘해변’을 소재로 소개 여름 시즈널리티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 르노삼성자동차 SM5 2001 광고캠페인
- 2001.03.09 12:00 |
- 가치를 아는 사람, 당신은 다릅니다 SM5가 2001년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시작한다. SM5의 새로운 광고 테마는 ''가치를 아는 사람, 당신은 다릅니다''. 이미 ''SM5의 봄''과 ''10만km SM5 품질 테스트'' 편에서 조심스레 기지개를 펴고있다. 이번 SM5의 광고 캠페인은...
- [The Best Creative]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 2012.10.12 12:00 | 광고계동향
-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뽑힌 르노삼성자동차의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그동안 수도 없이 많은 자동차 광고가 나왔지만, 르노삼성자동차의 이번 광고는 좀 특별하다. 자동차의 성능,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광고가 아니라, '자동차와 사람의 관계'...
-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9월 최고의 광고로 선정
- 2012.09.14 12:00 | 한국광고협회
- 르노삼성자동차, ‘애인처럼 아껴주고 가족으로 맞아주고’편 자동차와 사람의 관계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 &n...
- 현란한 코너링, 한줄기 레드 불빛이 모든 것을 말해준다!
- 2008.03.10 12:00 |
- 르노삼성자동차가 ‘SM3 Neo’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에 나섰다. 이는 2008년 준중형차의 신차 출시의 러시와 더불어 심플한 색상과 기존 디자인을 탈피한 개성 있는 신차가 속속들이 선보이고 있어 자동차 업계의 디자인 경쟁은 더욱 가속화되는 분위기를 반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