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News brief] 2011 세계우수광고상영회 개최 外
- 2011.05.12 12:00 | 광고계동향
- 컨벤션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광고단체연합회(회장 이순동)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상영회는 유명 국제 광고제의 수상작들과 세계 각국의 우수광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국내에서는 최초 상영되는 광고 수상작 및 전년도...
- News brief - 한국신문협회, 전주페이퍼와 NIE 협약 체결 外
- 2010.07.06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신문협회와 전주페이퍼는 지난 6월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신문활용교육(NIE) 활성화 기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더 링크(THE LINK)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 2009.08.24 12:00 |
- 더 링크(THE LINK)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 민간소비 측면에서 바라 본 국내 광고시장의 성장성
- 2009.07.14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7월, 220호
- 단기적으로 보면 광고경기의 회복은 올해 4분기부터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민간소비가 완만하게나마 증가세를 나타낼 것으로 보이고 전년동기 대비기저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다만 체감할 수 있는 회복세는 내년으로 넘어가야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 광고단체들 2008 되돌아보기
- 2009.01.12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1월
- 일 년 동안 수행했던 사업들을 정리해봤다.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2008년 한 해 동안 국내 광고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대한민국광고대상, 대한민국 대학생광고경진대회, 교원연수, 교육사업, 광고정보센터운영, 광고계동향 발간 등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