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의 밤을 빛내줄 위스키&Bar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찬 바람이 분다. 왔구나 겨울. 최고의 술안주가 마련됐다. 날이 쌀쌀해질수록 목을 타고 흐르는 독주는 더없이 짜릿한 맛을 안겨준다. 연말을 즐기기 위한 술이라면 역시 위스키다. 뜨거운 기운이 가득한 위스키 한 모금에 노곤해지는 몸, 풀어지는 마음, 살짝 센티해지는...
- 광고 속 그 음악 #25 현재와 공감하며 과거를 소환하는 리메이크 광고 음악
- 2020.03.13 12:00 | HS Ad
- 요즘 음악계를 비롯한 문화 전반에서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레트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뉴트로’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고 업계에서도 새로 CM송을 만들지 않고 예전 히트곡을 리메이크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광고 속 그 음악’에서는 광고효과를...
- [IN THE LIMELIGHT] 이노션의 PPL 시간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의 PPL 시간 TEXT. <Life is Orange> Editorial Dept “로고를 보여주는 걸 보니 PPL이네. 근데 너무 오래 잡고 있는 거 아니야?” 시청자는 점점 똑똑해지고, 어설픈 PPL은 환영받지 못한다. 극의 몰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광고할...
- [Special Issue] 2014년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
- 2014.01.22 12:00 | 광고계동향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아이시스 DMZ2Km 청정靑淨의 자연을 그대로 마시다
- 2010.05.2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생수를 돈 주고 사 먹는다는 이야기가 생소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 생수는 단순히 먹는 물에서 벗어나 웰빙과 프리미엄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그중 ‘아이시스 DMZ 2km’는 천혜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세계 유일의 지역인 비무장지대(DMZ) 부근에서...
- [애드이야기/CAMPAIGN]세상에 없던 새로운 혜택 경험의 시작 ? O2O마케팅솔루션 ‘혜택히어로’ 개발
- 2024.02.19 12:00 | HS Ad
-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 런칭! HSAD 신규 비즈니스 ‘혜택히어로’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