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모터스 관련 기사
- 마케팅 2023.09.04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기획 취재/조사 2022.04.01
-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상황에 참존 톤업핏 마스크는 국내 주요 마스크 브랜드를 제치고 소비자 TOM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출처 전국 10~59세 200명 대상 엠브레인 조사). 대홍기획이 진행한 지난 1년간의 참존 톤업핏 마스크 캠페인 히스토리와 새롭게...
- 미디어동향 2020.06.08
- 온다’라는 책으로도 존재감이 확고한 Z세대들은 여러 데이터를 통해 가격과 성능을 똑똑하게 비교하여 구매하는 스마트 컨슈머로 소비 지형도를 바꾸기도 하며, 손에 스마트폰을 쥐고 태어나다시피 하여 ‘테슬라 모터스’의 CEO인 ‘엘론 머스크’로부터 ‘이미 어느정도...
- 기획 취재/조사 2019.05.27
-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에 앞으로를 예측하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글로벌 IT리서치 기업 '가트너(Gartner)'가 이런 판단에 도움이 될 '10대 전략기술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인텔리전트, 디지털, 메시로 요약되는 10대 전략기술을 펜타브리드의 주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