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광고PR실학포럼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7.08.17
- 광고 PR 학자들이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잘못된 관행 개선을 촉구하고 나섰다. 국내 광고 PR 분야 학자들로 구성된 5개 학회(한국광고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PR학회, 한국OOH광고학회,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단은 지난 7월 5일(수), ‘광고 PR의 발전을 위한...
- 2013.06.28
- 배달했나? 기업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다. PR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인가? 상품과 기업의 운명, 문화와 국제 관계를 바꾼다. 그 힘은 어디서 나오나? 통합적 시각으로 공중과 소통할 때 나온다. 히트 곡을 만들고, 기업 파산을 막고, 통상 규제를 철폐하고, 전쟁을 일으키며...
- 해외 광고계 이슈 2011.11.07
- 이순동)는 지난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에 걸쳐 국제광고협회 일본지부와 함께 국제광고협회 한·일 교류 프로그램(IAA Korea-Japan Exchange Program)을 서울에서 개최하였다. 국제광고협회 한국지부(IAA Korea chapter)인 한국광고단체연합회(KFAA, 회장...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12.13
-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광고계 최대 축제의 장 ‘한국광고대회’가 지난 11월 24일 잠실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천여명의 광고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2010한국광고대회’는 틀에 박힌 사고의 벽을 넘어서는 창의성을 통해, 관습의 벽을 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