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로얄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1999.01.22
- '악마의 유혹(?)’ - 은밀함을 부르는 위스키 - ‘은밀한 유혹’ 을 테마로 광고 캠페인 전개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사실적이고도 감각적으로 표현 갈색 위스키가 찰랑이는 투명한 On-the-rock Glass, 그 밑에 막 적은듯 잉크가 번진 메모지 한 장. 그...
- 기획 취재/조사 2024.02.07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3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바탕화면 박제용 03월 캘린더? ...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마케팅 2023.09.04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