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의 공익 캠페인, 글로벌 무대에서도 통했다IID
2024.06.03 12:00 이노션, 조회수:398
 

이노션이 해외에서 기획·제작한 사회공헌성 캠페인들이 글로벌 어워드를 휩쓸면서 이노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한 선한 움직임이 주목받고 있다.

이노션은 최근 영국의 권위 있는 광고·디자인 분야 시상식 D&AD(Design and Art Direction) 어워드에서 금상 2개를 포함한 본상 6개를, 미국의 One Show에서 동상 2개를 수상했다.

이번 D&AD 어워드에서 이노션이 금상에 준하는 Yellow Pencil을 차지한 작품은 각각 인도네시아 법인의 ‘Yellow Canteen(노란 급식실)’과 호주법인의 ‘The Daily Issue(일일 이슈)’ 캠페인이다. 두 캠페인은 모두 사회적 문제를 크리에이티브와 연결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쳤다.

이외 유럽에서도 이노션 독일법인이 로버트 카파 현대사진센터(Robert Capa Contemporary Photography Center)와 함께한 ‘Capa vs. War’ 이 이번 D&AD 어워드에서 은상 2개를 수상했다.

‘Yellow Canteen’과 ‘Capa vs. War’ 캠페인은 최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2024 One Show 어워드에서도 각각 동상을 차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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