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nz -ts not the same without the H
As of the World 기사입력 2024.06.03 12:00 조회 265
 








세계 버거의 날(5월 28일)에 맞춰 출시된 이 제품은 하인즈와 전체 소스 라인이 불가피한 상징적인 음식을 암시합니다.

'H 없이는 똑같지 않다'라는 제목의 이 전문 캠페인은 2024년 5월 파라과이에서 게시되었습니다. 광고 대행사 인 Cielito Agency가 브랜드 인 Heinz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이 콘텐츠, 디지털 및 인쇄 미디어 캠페인은 식품 산업과 관련이 있으며 4개의 미디어 자산을 포함합니다.
세계 버거의 날 하인즈 식품 산업 캠페인
이 기사에 대한 의견 (총 0개)
입노스소프트웨어베터슬립
poppop01
Adobe Photoshop, Adobe : Commute
gowl8942
프리맨스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소프롤레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