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KEA Canada-Made to move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7.04 09:20
-
몬트리올 아파트는 이상한 구획으로 악명 높기 때문에 입주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좋아하는 가구를 옮기지 못하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Made to move'라는 제목의 이 전문적인 캠페인은 2024년 6월 캐나다에서 게시되었습니다. IKEA Canada라는 브랜드를 위해 광고 대행사인 Rethink가 제작했습니다. 이 디지털, OOH 옥외 및 인쇄 미디어 캠페인은 주택, 정원, 가정
-
-
Jeep-The off road side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6 09:21
-
모든 가족 소풍이나 도시 밖으로의 여행에는 항상 자녀의 아드레날린을 가장 많이 분출시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아빠입니다. 그는 어린 자녀 중 한 명이 나무에서 뛰어내리거나, 산에 오르거나, 극단적인 일을 하라고 말할 경우를 대비해 항상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수년간 이상적인 모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아버지의 날을 맞아 Jeep Peru의 최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The off
-
-
Tork-Better hygiene for better business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20 09:08
-
전문 위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Tork는 많은 브랜드가 동일해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차별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4년 캠페인은 전문 위생 세계의 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Tork 제품이 기업의 전반적인 생산성에 미칠 수 있는 더 넓은 영향을 보여줍니다.
Tork 제품이 비즈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보여주기 위해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타임랩스 기술을 사용하여 Publicis London은 효율적으
-
-
Toyota-Toyota Fake Parts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18 10:53
-
모든 차량은 디자인, 엔지니어링, 장인정신이 복잡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저울에 위조 부품을 도입하면 Toyota의 무결성이 손상될 뿐만 아니라 안전도 위협받게 됩니다. 사나운 짐승이 자연의 의도에 어긋날 수 있듯이, 위조 부품을 장착한 자동차도 주인에게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자신과 승객, 그리고 Toyota를 보호하세요.
-
-
Starbucks-Immerse In Creativity
-
Ads of the World
기사입력 : 2024.06.10 09:07
-
이 이니셔티브 캠페인은 스타벅스 카페의 영감을 주는 분위기를 수용하여 고객이 좋아하는 커피를 음미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묘사합니다. 스타벅스의 환영받는 분위기는 업무, 독서 또는 단순히 휴식의 순간을 즐기는 등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편안함을 주고 몰입을 장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