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NSIGHT 01
디지털 경험과 물리적 경험의 결합 - 디지털 하이브리드
INSIGHT 02
브랜드 경험을 만든 - 비대면 인사이트
INSIGHT 03
가상 세계에서 만나는 - 인터랙티브 마케팅
INSIGHT 04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 시청자 참여 마케팅
INSIGHT 05
유쾌한 속임수 - 딥 페이크
INSIGHT 06
이제는 필수가 된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INSIGHT 07
오감을 고려한 - 창의적인 OHH캠페인
INSIGHT 08
자발적인 광고 소비를 유도하는 - 브랜디드 콘텐츠
디지털 경험과 물리적 경험의 결합 - 디지털 하이브리드
INSIGHT 02
브랜드 경험을 만든 - 비대면 인사이트
INSIGHT 03
가상 세계에서 만나는 - 인터랙티브 마케팅
INSIGHT 04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 시청자 참여 마케팅
INSIGHT 05
유쾌한 속임수 - 딥 페이크
INSIGHT 06
이제는 필수가 된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INSIGHT 07
오감을 고려한 - 창의적인 OHH캠페인
INSIGHT 08
자발적인 광고 소비를 유도하는 - 브랜디드 콘텐츠
#글로벌
#베스트캠페인
#코로나
#광고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