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호 [2020년 11월]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및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5 pages| 2020.12.02|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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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국내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현황
·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플랫폼
· 주 이용 인플루언서 콘텐츠 주제
 
02.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
· 게임 관련 정보 습득 채널
·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인식
· 인풀루언서 마케팅 비용 효율
· MZ 세대의 특징
 
03. 유형별 게이밍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사례
· 게임소개 및 리뷰형
· 브랜디드 콘텐츠형
· 인플루언서 제휴형
· 게임 관련 상품 제작
· 인스타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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