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5호 [Market Trend] 2019 상반기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3 pages| 2019.08.07| 파일형태 :
조회 917 다운로드 0
목차
01. 모바일 첫 화면 개편, 홈화면 스페셜 DA 성과 상승 
02. 대국민 트랙픽을 보유란 카카오톡 광고 영역 확대 
03. 동영상 검색을 기반으로 디스커버리, 액션, 쇼핑 상품에 집중 
04. 쇼핑 콘텐츠 소비 증가,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성장 
05. 콘텐츠 타켓팅 2.0오픈, 유연한 구매 시스템 확보
나스미디어 네이버 검색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