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호 [Case Study ] 여름 휴가 시즌 대비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노랑풍선/한국관광공사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9.07.09| 파일형태 :
조회 319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여행 시장 규모 - 국내 대비 해와여행 큰 폭 성장 
해외여행 트렌드 - 자유여행 선호, OTA 이용 증가 
국내여행 트렌드 - 맛집 탐방 위주의 '미식가 여행' 
 
CASE STUDY 
노랑풍선 - 웹 예능 형식의 장초수 광고 영상 조회수 확보 
한국관광공사 -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봄 여행주간' 인지도 제고  
 
나스미디어 여행 노랑풍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