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312호 [2020년 12월] 2020 결산 및 2021 전망 Media Issue Report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라이프의 변화
[컨퍼런스브리핑] 2019 이마케터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 어떤 것이 디지털 광고시장을 만들어 나가는가?
목차
서론
-글로벌 디지털 광고비 현황
본론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 및 미디어 플래닝 현황
결론
-데이터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의 중요성 증대
Appendix
-Contact
-글로벌 디지털 광고비 현황
본론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 및 미디어 플래닝 현황
결론
-데이터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의 중요성 증대
Appendix
-Contact
글로벌
광고시장
인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