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브리핑] 2019 이마케터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 어떤 것이 디지털 광고시장을 만들어 나가는가?
인크로스 | 인크로스 | 10 pages| 2019.04.22| 파일형태 :
조회 1040 다운로드 0
목차
서론 
-글로벌 디지털 광고비 현황 
본론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 및 미디어 플래닝 현황 
결론 
-데이터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의 중요성 증대 
Appendix 
-Contact 
 
글로벌 광고시장 인크로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