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호 [Global Trend] 글로벌 디지털 동영상 이용 및 마케팅 현황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19.03.12| 파일형태 :
조회 157 다운로드 0
목차
글로벌 디지털 동영상 이용 및 마케팅 현황 
·디지털 동영상 시청 디바이스  
·모바일 화면 선호 유형(세로형vs가로형) 
·제품/서비스 관련 콘텐츠 선호 및 공유유형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 현황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의 기대 효과 
·주요 동영상 채널별 마케팅 활용 현황 
·디지털 동영상 기술의 마케팅 활용 현황 
나스미디어 디지털동영상 디바이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