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호 [Case Study ] 날씨 타깃팅 적용 광고 사례 분석- 위닉스/LG전자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5 pages| 2019.03.12| 파일형태 :
조회 90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폭염 미세먼지 등 기후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 
날씨 조건별 맞춤형 디지털 광고 노출 전략 
 
CASE STUDY 
위닉스-날씨 정보 앱 지면을 활용한 신제품 인지도 강화 캠페인 
LG전자-날씨 정보를 연동한 유튜브 디렉터믹스 캠페인 
 
나스미디어 미세먼지 날씨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