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Trend] 2013 OOH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8 pages| 2014.06.19| 파일형태 :
조회 2750 다운로드 6
자료요약
01. 소비자 행동 변화를 유도하는 옥외광고

다국적 옥외광고 매체사인 CBS아웃도어가 소비자 행동 변화에 관련된 범 유럽 옥외매체 효과 조사 “인터랙티브 유럽” 발표 스마트기기의 확산 속에서 옥외매체를 접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정보 수집, SNS활동 등 2차 행동이 활발하게 나타남
목차
Issue
01. 지하철5678 스크린도어 대규모 캠페인 집행 증가
02. 지하철5678 PSD 패키지 활용 사례
03. 안면인식 기반의 효과 데이터 제공 - 신분당선
04. 강남역 주변 영화광고 사례
05. 어학원 광고주의 강남역 매체 활용도 증가
06. 극장광고의 다양화 및 현황
07. 소재를 변형한 광고 집행 사례 소개

Media
01. 소비자 행동 변화를 유도하는 옥외광고
02. 수도권 지하철 이용객 수 증가
03. 2013 서울 버스 외부광고 시장 변화
04. 메가박스 극장 광고사업의 새 출발
05. 모바일 게임업계의 옥외광고 집행 활발
06. 2013 지하철5678 스크린도어 광고 집행 분석
07. 2013 지하철 광고 시장 동향
08. 지하철 1~3호선 미디어렙 선정
OOH Media 스크린도어 안면인식 극장 광고 모바일 게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