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0 pages| 2009.08.15| 파일형태 :
조회 3748 다운로드 29
자료요약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이 살아있는 하루야채' 캠페인 자료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Creative & Event 분석
3. 캠페인 결과
4. 성공요소
5. Client's Q&A
하루야채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한국 야쿠르트 캠페인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