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4월 광고비 현황
3월과 비교하여 큰 변동 없으나, 단체, 화장품, 그룹/기업광고 업종에서 광고비 상승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상반기 오픈할 예정
3. 4월 트래픽 동향
전월과 유사한 트래픽 흐름세 유지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유저의 관심 영역 분석 후, 관심 토픽과 매칭하여 타겟팅 광고 노출하는 상품
5. 글로벌 동향
중국 no.1, QQ 메신저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삼성전자, 이베이코리아, 현대자동차, 현대캐피탈
1. 4월 광고비 현황
3월과 비교하여 큰 변동 없으나, 단체, 화장품, 그룹/기업광고 업종에서 광고비 상승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상반기 오픈할 예정
3. 4월 트래픽 동향
전월과 유사한 트래픽 흐름세 유지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유저의 관심 영역 분석 후, 관심 토픽과 매칭하여 타겟팅 광고 노출하는 상품
5. 글로벌 동향
중국 no.1, QQ 메신저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삼성전자, 이베이코리아, 현대자동차, 현대캐피탈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4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4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4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4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
광고
글로벌 동향
광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