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5월 광고비 현황
Top3 업종의 광고비는 전월 대비 상승세 보이고 있으며, 그 외 업종의 경우 비슷한 수준 유지하거나 하락세 보임
2. 온라인 매체 동향
다음은 5월 초 통합 검색 페이지 UI (User Interface)의 전체적인 개편 진행
3. 5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큰 변화 없으나, 상위 포털 PV 소폭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포털사이트 전반적으로, 기존 온라인 광고 중심의 패키지에서 모바일 광고까지 확장된 올림픽 패키지 출시
5. 글로벌 동향
Vevo와 Hulu는 미국의 유명 동영상 전문 사이트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현대캐피탈, 이베이코리아, 에이블씨앤씨, 현대카드
1. 5월 광고비 현황
Top3 업종의 광고비는 전월 대비 상승세 보이고 있으며, 그 외 업종의 경우 비슷한 수준 유지하거나 하락세 보임
2. 온라인 매체 동향
다음은 5월 초 통합 검색 페이지 UI (User Interface)의 전체적인 개편 진행
3. 5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큰 변화 없으나, 상위 포털 PV 소폭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포털사이트 전반적으로, 기존 온라인 광고 중심의 패키지에서 모바일 광고까지 확장된 올림픽 패키지 출시
5. 글로벌 동향
Vevo와 Hulu는 미국의 유명 동영상 전문 사이트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현대캐피탈, 이베이코리아, 에이블씨앤씨, 현대카드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5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5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5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5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현대캐피탈
이베이코리아
에이블씨앤씨
현대카드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