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동향과 신규광고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0 pages| 2012.05.11| 파일형태 :
조회 2288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3월 광고비 현황 - 업종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
:패션/의류’ 업종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W)의 신제품 출시 및 ¹스타 마케팅을 통한 광고 집행 증가
:‘관공서 및 단체’의 경우, 정치/사회적 이슈(19대 국회의원선거, 핵안보정상회의)에 따른 캠페인 증가로 전월 대비 광고비 상승
:‘금융’, ‘단체’ 업종의 광고 집행 시, 뉴스와 스포츠 지면 활용도 높게 나타남
목차
1. 3월 광고비 현황

2. 매체 동향

3. 트래픽 변화

4. 사이트

5. 모바일

6. 글로벌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3월 광고비 미디어동향 신규광고상품 온라인 캠페인 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