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옥외광고 연구포럼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142 pages| 2018.04.04| 파일형태 :
조회 1447 다운로드 0
자료요약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는 급변하고 있는 옥외광고시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옥외광고산업의 발전을 목적으로「옥외광고 연구포럼」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책자는 2017냔 진행된「옥외광고 연구포럼」을 통새 도출된 결과를 간행물로 발간한 것이며, 개제된 내용은 참여 연구자의 의견으로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의 공식적인 견해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책자에 게제된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제를 금합니다. 인용시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본 책자는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에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2017 옥외광고 연구포럼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옥외광고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른 미래전략
2. 빅데이터를 통한 옥외광고 효과측정 방법론 개발
3. 디지털 옥외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4. 한글 간판 디자인 선호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5. 옥외광고 통합심의제 도입 방안
옥외광고 빅데이터 간판 디자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