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아모레퍼시픽/숨37)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6.05.18| 파일형태 :
조회 4205 다운로드 5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케이스 스터디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캠페인
- 숨37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목차
Internet :
A. 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2차 캠페인
B. 숨37 -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디지털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무궁화보습크림 무궁화 숨37 시크릿리페어 리뉴얼 캠페인 출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