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광고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1 pages| 2016.01.26| 파일형태 :
조회 2564 다운로드 4
자료요약
-삼성은 전월에 이어 ‘영삼성’ 강연 홍보 캠페인 꾸준히 집행. 전체 광고비는 전월 대비 하락하였으나 1위 순위 유지
-게임 광고주(넥슨, 엑스엘게임즈, 빅포인트게임즈)는 신규 게임 출시로 인해 전월 대비 광고비 큰 폭으로 상승
-그 외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대한민국법원 등 관공서 및 단체 업종 광고주가 공익 캠페인 집행을 통한 순위권 신규 진입
목차

미디어동향&신규광고상품

A.1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매체동향 & 단신소식

A. 포털 3분기 실적 공개 ‘모바일’ 매출 비중 증가
B. 네이버 밴드 데스크톱 버전 출시 및 피드 메뉴 공개
C. 카카오, 인터넷 은행 ‘카카오뱅크’ 예비인가 승인
D. 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2)
온라인 매체 미디어동향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