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4 pages| 2015.08.18| 파일형태 :
조회 6458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올해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축소될 것으로 전망되었다. 이는 상위 업체 영향이 크다.
 
작지만 강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이 60%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카메라 업종은 2015년 상반기 약 14.6억 원의 온라인 광고비를 지출하였다.
목차
Ⅰ. 디지털 카메라 업종 시장 트렌드 분석
1.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시장 트렌드 및 이슈
2.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경쟁사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2. 2015년 상반기 브랜드 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3.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디지털카메라 온라인광고 미러리스 니콘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