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옥외광고 법령 개정과 디지털광고물의 도입
목차
여는글
1. 정책 포럼
- 정책 리포트 01
- 정책 리포트 02
- 정책 리포트 03
- 현장탐방 01
- 현장탐방 02
- 세계는 지금
2. 트랜드
- 정책동향
- 산업동향
- 글로벌 동향
3. 옥외광고 실무
- 데이터 실무
- 민원 실무
1. 정책 포럼
- 정책 리포트 01
- 정책 리포트 02
- 정책 리포트 03
- 현장탐방 01
- 현장탐방 02
- 세계는 지금
2. 트랜드
- 정책동향
- 산업동향
- 글로벌 동향
3. 옥외광고 실무
- 데이터 실무
- 민원 실무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정책
법령 개정
디지털 광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