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옥외광고통계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172 pages| 2019.02.07| 파일형태 :
조회 141 다운로드 0
목차
제 1장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옥외광고 산업통계의 주요 특징 
3.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4. 조사 방법
5. 산업통계 조사 현황 
6.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2. 행정통계 주요 결과 
3. 유사통계 주요 결과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통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