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장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옥외광고 산업통계의 주요 특징
3.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4. 조사 방법
5. 산업통계 조사 현황
6.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2. 행정통계 주요 결과
3. 유사통계 주요 결과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옥외광고 산업통계의 주요 특징
3.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4. 조사 방법
5. 산업통계 조사 현황
6.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2. 행정통계 주요 결과
3. 유사통계 주요 결과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