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옥외광고통계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196 pages| 2019.02.07| 파일형태 :
조회 1153 다운로드 0
목차
제 1장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1) 조사내용 
2) 옥외광고 유형 분류 
3) 세부 광고 유형별 정의  
 
3. 조사 방법 
 
4. 산업통계 조사 현황 
 
5.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1) 조사 유형의 통합 
2) 무응답 대체 
3) 통계 추정? 산출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1) 전체 옥외광고 매출액 
2) 아날로그/디지털 광고 매출액 
3)광고유형별 매출액 
4) 옥외광고 종사자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유형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