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장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1) 조사내용
2) 옥외광고 유형 분류
3) 세부 광고 유형별 정의
3. 조사 방법
4. 산업통계 조사 현황
5.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1) 조사 유형의 통합
2) 무응답 대체
3) 통계 추정? 산출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1) 전체 옥외광고 매출액
2) 아날로그/디지털 광고 매출액
3)광고유형별 매출액
4) 옥외광고 종사자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광고 유형 분류
1) 조사내용
2) 옥외광고 유형 분류
3) 세부 광고 유형별 정의
3. 조사 방법
4. 산업통계 조사 현황
5. 분석 방법 및 통계량 추정 방법
1) 조사 유형의 통합
2) 무응답 대체
3) 통계 추정? 산출
제2장 주요결과
1. 산업통계 주요 결과
1) 전체 옥외광고 매출액
2) 아날로그/디지털 광고 매출액
3)광고유형별 매출액
4) 옥외광고 종사자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