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옥외광고산업 분석 보고서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96 pages| 2019.02.07| 파일형태 :
조회 1371 다운로드 0
목차
옥외광고산업의 구조와 산업연관분석 연구 : 옥외광고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산출  
 
제1장 서론 
제2장 옥외광고 시장의 현황 
제3장 옥외광고산업의 구조  
제4장 옥외광고의 산업연관분석
제5장 연관산업 재분류 및 산업연관표 추정
제6장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결과 
제7장 결론 및 시사점 
 
지역경제 활성화와 옥외광고 산업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연구방법
제4장 연구결과
제5장 결론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