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옥외광고산업의 구조와 산업연관분석 연구 : 옥외광고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산출
제1장 서론
제2장 옥외광고 시장의 현황
제3장 옥외광고산업의 구조
제4장 옥외광고의 산업연관분석
제5장 연관산업 재분류 및 산업연관표 추정
제6장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결과
제7장 결론 및 시사점
지역경제 활성화와 옥외광고 산업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연구방법
제4장 연구결과
제5장 결론
제1장 서론
제2장 옥외광고 시장의 현황
제3장 옥외광고산업의 구조
제4장 옥외광고의 산업연관분석
제5장 연관산업 재분류 및 산업연관표 추정
제6장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결과
제7장 결론 및 시사점
지역경제 활성화와 옥외광고 산업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연구방법
제4장 연구결과
제5장 결론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
옥외광고